본문 바로가기 상단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따스한감동을드리는 다산콜센터가 언제나여러분과함께합니다

오늘의정보

추천하는 오늘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.

  • 제목
  • 기타한강에 100가지 맛의 향연이 펼쳐진다
  • 기간
  • 17.07.30 ~ 17.08.20

□ 서울시(한강사업본부)는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진행하는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「푸드트럭100」과「글로벌 푸드페스티벌」을 소개했다.

 

 

<매주 일요일, 반포 한강공원에 찾아오는 맛의 축제!>
□ 먼저,「푸드트럭100」은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개최되는 프로그램으로, 7.30(일)~8.20(일)까지 매주 일요일(8.13 제외) 반포 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진행되며 도심에서 특별한 즐길거리를 찾는 연인, 가족 단위 피서객들을 위해 준비했다.  
 
□「푸드트럭100」은 현재 인기리에 운영 중인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푸드트럭 25대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신규 트럭 25대가 참여한다. 맛과 위생을 검증받은 50대의 푸드트럭이 반포 한강공원에 모여 맛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. 

 

□ 또한, 액세서리, 인테리어 소품, 생활용품 등 예술가들의 핸드메이드 상품을 판매하는 트럭도 함께 마련되어, 각양각색의 음식을 맛보고 세상에 하나뿐인 핸드메이드 상품을 구경하며 특별한 여름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. 올해에는 카드 및 현금 결제가 가능해져 더욱 쉽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. 


  ○ 우천 시 취소될 수 있으며 관련 문의 및 안내사항은 홈페이지(http://www.foodtruck100.org)와 전화(☏ 02-6927-0039)를 통해 가능하다.

 

 

<한강 푸드 바캉스 Global Food Festival@한강 2017>
□ 단 3일간, 8.13(일)~8.15(화)까지 반포 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「글로벌 푸드페스티벌」을 진행한다. 이번 행사는 전국의 푸드트럭을 만날 수 있는 ‘서울 밤 도깨비 야시장’과 세계 각국의 문화가 반영된 이색적인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.

 

□ 「글로벌 푸드페스티벌」은 세 가지 테마로 나누어 방문객의 취양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. 먼저, 각양각색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‘글로벌 푸드존’,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‘글로벌 크래프트 음료존’ 그리고 각 나라의 이색 제품을 만날 수 있는 ‘글로벌 플리마켓존’으로 구성되어 있다. 그밖에 토크 콘서트와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도 펼쳐진다.


□「글로벌 푸드페스티벌」의 운영 시간은 16시부터 23시까지이며, 별도의 입장료 없이 진행된다.
 ○ 우천 시 행사가 연기될 수 있으며, 관련문의는 홈페이지 (http://greatkoreanbeerfestival.com)또는 전화(☏  070-7680-1115)를 통해  가능하다..  

  • 목록